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삼국유사테마파크, 가정의 달 엔딩축제..
경북

삼국유사테마파크, 가정의 달 엔딩축제

박효명 기자 manggu0706@hanmail.net 입력 2023/05/22 16:58 수정 2023.05.22 16:58
28일 ‘뭘·몰·준’ 시즌2 개최

삼국유사테마파크는 가정의 달 스페셜 축제 <뭘·몰·준(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을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시즌2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오는 28일, 각종 공연과 놀이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뭘·몰·준> 시즌2를 개최하여 행복 가득하게 가정의 달을 마무리 하고자 한다.
오는 28일, 삼국유사테마파크 가온무대에서는 ▲키즈 오페라 ▲어린이 합창단 ▲디즈니 메들리 ▲팬텀 프렌즈 ▲어린이 뮤지컬 등이 시간대별로 공연된다. 특히 어린이 합창공연은 SBS 싱포골드 1, 2라운드 출연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동요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러브엔젤스’가 무대에 오르며, JTBC 팬텀싱어 방송을 통해 구성된 실력파 4인조 남성 그룹 ‘팬텀 프렌즈’의 정통 클래식 성악 공연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가온광장에서는 ▲미니게임 3종 세트 ▲소방관 체험이 진행되며, 한울광장에서는 ▲풍선 포토존과 ▲에어 바운스 상시운영 및 ▲나만의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즉석사진 촬영 등 체험 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진행된 <뭘·몰·준> 시즌1은 ▲토끼 목각체험과 ▲3964 어린이탐정 ▲3964스탬프 투어 등 삼국유사테마파크 일대를 누비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이와 같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박효명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