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고령, 고향사랑기부 ‘온라인 명예의 전당’..
경북

고령, 고향사랑기부 ‘온라인 명예의 전당’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3/05/22 17:03 수정 2023.05.22 17:03
500만원 기탁자 이름 등 게시

고령군은 고향사랑 기부자에 대한 예우와 감사를 표하고, 그 뜻을 오래도록 기억하기 위해‘온라인 명예의 전당’을 개설했다.
고향사랑기부제 온라인 명예의 전당은 고령군청 홈페이지에 개설됐으며, 기부 최대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탁한 기부자의 이름과 소속, 기탁 사진 등을 게시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또한, 온라인 명예의 전당과 함께 금년 하반기엔 군청사 로비에 ‘고령군 기부자 명예의 전당’도 조성해 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을 기리고, 고령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부에 더 많은 관심과 참려를 독려하는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군민의 감사의 마음이 고향사랑 명예의 전당을 통해 기부자들께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군에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의 선의를 존중하고, 예우와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령군은 다가오는 23일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고흥군지부와 화합과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고향사랑 상호기부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며, 싱싱고향별곡 기웅아재를 전면으로 내세운 고령군 고향사랑 홍보동영상을 제작해 이를 24일에서 26일까지 서울 광장에서 열리는 K-Festival 박람회 내 고향사랑 홍보관에서 상영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축제 및 박람회에 활용할 계획이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