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고령군수, 취임 1주년 열린행정 ‘현장 소통’..
경북

고령군수, 취임 1주년 열린행정 ‘현장 소통’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3/07/02 16:55 수정 2023.07.02 16:56
환경미화원과 생활쓰레기 수거

고령군 이남철 군수는 지난달 30일 오전 6시부터 대가야 역사공원에서 문화누리관 일원까지 환경미화원과 함께하는 생활쓰레기 수거 및 가로청소에 앞장섰다.
이 군수는 가로청소를 마친 후 환경미화원과 청결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방안에 대해 격의 없는 대화를 하며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군수는 “무더운 날씨에도 매일 이른 아침부터 최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환경미화원 여러분의 노고로 고령군 거리가 깨끗해지고 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깨끗한 거리조성을 위해 계속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용담어린이집 방문 급식 봉사

고령군은 민선8기 취임 1주년을 맞아 현장소통 열린행정의 일환으로 이남철 고령군수가 지난달 29일 쌍림면 용담어린이집을 찾아 어린이집 아동들을 대상으로 동화구연 및 급식 배식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용담어린이집을 찾은 이 군수는 용담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함께하는 티타임을 통해 어린이집 운영 및 현안에 대해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에 고령군수는 어린이집 아동들에게 동화구연 및 급식 배식에 참여해 원아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용담어린이집 류정미 원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취임 1주년에 어린이집을 찾아주신 군수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영유아는 우리 군의 소중한 미래 인재로서 어린이집에서 섬세한 돌봄에 힘써주길 바라며, 군에서도 어린이집 보육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