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이강덕 “공정하고 안전한 선거 지원 최선”..
경북

이강덕 “공정하고 안전한 선거 지원 최선”

김재원 기자 jwkim2916@naver.com 입력 2024/04/07 18:28 수정 2024.04.07 18:32
투·개표 상황실 직원 격려
시민 투표 참여 홍보 당부

[일간경북신문=일간경북신문기자]이강덕 포항시장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가 열리고 있는 6일 오전 포항시청 10층에 마련된 (사전)투·개표 지원상황실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투표 상황을 점검했다.
이 시장은 이날 상황실을 방문해 휴일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고 많은 시민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도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 시장은 “시민들이 불편 없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투표가 마무리될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대응에 힘써달라”며 “안전하고 공정한 선거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투표일에 투표하지 못한 시민들은 오는 10일 소중한 한 표로 포항의 미래를 변화시키는 걸음에 함께 동참해달라”고 말했다.
포항시는 사전투표 기간인 5일부터 개표 종료 시까지 (사전)투·개표 지원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시는 상황실 운영을 통해 지역 선거관리위원회, 경찰서 등과 함께 투·개표 진행 상황과 각종 사건·사고에 신속히 대응해 빈틈없는 선거업무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시는 사전투표 기간인 5일과 6일 양일간 남구 15개소, 북구 15개소 등 총 30개소의 사전투표소를 운영했다. 김재원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