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영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8팀 모집..
경북

영천,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8팀 모집

오대송 기자 ods08222@naver.com 입력 2024/04/18 18:41 수정 2024.04.18 18:41
무상 임차·각종 지원 제공

영천시는 사무공간이 필요한 19세 이상 45세 이하의 영천시에 소재하는 기업(영천시로 이전을 희망하는 기업 포함) 및 예비 창업가를 대상으로 청년창업지원센터 내 입주기업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천시 청년창업지원센터 내 입주기업 공간은 4인실-2곳, 2인실-6곳으로 이번에 선정되는 기업은 1년 동안 업무공간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업화 지원금과 창업전문가 멘토링, 교육 등 기업의 성장을 돕는 각종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1차 서면평가와 2차 대면평가를 통해 최종 입주기업이 선정되며, 대면평가에서는 사업계획서 발표와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이달 말부터 입주 계약을 체결하며, 자세한 자격요건 및 신청 방법은 영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 청년 창업가들이 안정적으로 지역에 정착할 수 있도록 청년창업지원센터에서 각종 창업·사업 정보제공과 더불어 투자 컨설팅 등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 청년창업의 거점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오대송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