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고령, 청년의 날 기념공연 ‘크레센도’ 큰 호응..
경북

고령, 청년의 날 기념공연 ‘크레센도’ 큰 호응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4/09/23 18:44 수정 2024.09.23 18:44
음악으로 청년들의 꿈 응원

청년의 삶과 함께하는 고령군의 적극적 청년정책의 일환인 ‘제2회 고령군 청년의 날 기념 공연 CRESENDO’가 22일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600여 명의 청년이 관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대가야문화누리 대공연장인 우륵홀이 조기에 전석 매진되며 많은 관심 속에 개최된 이번 공연은 청년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뮤지컬 갈라쇼 형태로 꾸며졌으며 고령군과 농촌신활력플러스추진단, 행정안전부의 청년마을로 선정된 뮤즈타운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기획력이 합쳐져 청년들이 원하고 바라는 문화 공연으로 개최됐다는 평이다.
또한 ‘크레센도’ ‘점점 더 강해지는 소리의 흐름’을 뜻하는 음악적 기호로 청년들의 도전과 꿈을 적극 응원해 사회 전체에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고령군의 의지와 바람을 담은 네이밍이다. 이는 공연 부제인 ‘청년의 꿈을 더 크게’와도 부합한다.
고령군 청년 밴드 룬(RUNE)의 에너지 넘치는 사전 공연에 이어 유명 뮤지컬 배우인 민우혁, 소냐, 진정훈, 꾼남꾼녀 등의 앙상블 공연과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 곡들을 청년들과 함께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일상에 지친 청년들에게 힐링과 감동을 선사하며 좋은 호응속에 마무리 됐다.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