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지역발전 다양한 사업, 지혜롭게 추진”..
경북

“지역발전 다양한 사업, 지혜롭게 추진”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5/02/19 18:04 수정 2025.02.19 18:04
고령군새마을회 정기총회

고령군새마을회는 18일 오전 10시 이사회, 11시 새마을임원 및 각 읍·면 협의회장, 부녀회장, 문고회장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령로타리클럽에서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번 신년 정기총회는 21일 새마을부녀회 신년총회를 시작으로 22일 새마을지도자 고령군협의회, 23일 새마을문고, 지난 11일 직공장고령군협의회 순으로 실시했으며, 18일 이사회 및 임원 정기총회를 마지막으로 연간 주요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당면 업무에 대한 회의 시간을 가졌다.
박중규 고령군새마을회장은 “신년 첫 총회인 만큼 이번 총회가 한해의 뜻깊은 계획을 세우고 결속을 다지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며 “올해는 성장과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답게 우리 군새마을회도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지혜롭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어려운 국내외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 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령군새마을회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랑의 김장김치 담가주기, 피서지 문고 운영 등’ 이웃사랑 실천과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