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고령, 군민 맞춤형 일자리 창출 소통 강화..
경북

고령, 군민 맞춤형 일자리 창출 소통 강화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5/07/07 18:09 수정 2025.07.07 18:09
운영 사업 소개 방안 논의

고령군은 지난 4일 군청 가야금방에서 2025년 고령군 일자리 창출단 회의를 개최했다.
일자리 창출단은 고령군 일자리․청년창업지원센터와 군민을 잇는 가교로 센터와 협력해 일자리 창출을 추진하는 일자리 협력망 조직으로써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 여성단체협의회, 상공협의회, 외식업 중앙회, 사회적경제기업, 도시재생지원센터 등 다양한 분야의 단체로 구성돼 있다.
이날 회의는 일자리 창출단 구성원들에게 ‘고령군 일자리·청년창업 지원센터’의 주요 운영사업 등을 소개하고 군민 삶의 핵심인 일자리 창출 방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활발한 논의를 통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향후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일자리 협력망을 구축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남철 군수는 “오늘 회의는 군민 맞춤형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시작점”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대표님들께 센터의 사업을 공유하고 협조를 요청드릴 수 있게 돼 매우 든든하다. 앞으로도 군과 군민 여러분들이 한뜻으로 마음을 모아 좋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윤기영기자일간경북신문=일간경북신문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