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성주영어체험센터, 초등학생 여름 캠프..
경북

성주영어체험센터, 초등학생 여름 캠프

일간경북신문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5/07/31 19:33 수정 2025.07.31 19:33
3~6학년 2기 걸쳐 전액 무료

성주교육지원청 내 성주영어체험센터는 지난달 28일 여름방학 영어 캠프를 개강했다.
영어 캠프는 성주 관내 3~6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기에 걸쳐 각 4일씩 진행된다. 캠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성주군 학생들의 영어 참여 기회를 증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28일부터 3, 4, 5, 6학년별로 4개의 반으로 나눠져 수준별로 캠프가 진행되며,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수업이 이뤄진다. 원어민 강사들은 스토리북을 테마로 만들기, 게임 등 흥미로운 수업을 구상했다.
캠프 첫날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한 학생은 작년에도 캠프에 참여했다고 말하면서, “방학 때 집에만 있으면 덥고 심심한데 학교에 나와서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할 생각을 하니 설렜어요”라며 캠프 참여 소감을 이야기했다.
원어민 강사는 “캠프 수업에 최대한 많은 국가의 문화를 넣으려고 노력했다. 또한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추어 따라 하기만 하는 영어 수업이 아닌 직접 체험하고, 참여하는 수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성주 영어체험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주 군민과 성주군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며, 센터 설립 취지에 맞춰 세계적인 인재 육성에 적극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