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군수 김영만)은 6월 23일(목), 6월 24일(금) 이틀 간 2016년도 상반기 퇴직자에 대한 퇴임 행사를 가졌다.
퇴임행사는 정년 및 명예퇴직자들을 대상으로 공직자들의 명예로운 공직생활의 마감을 축하하기 위하여 가족, 친지, 동료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장 및 공로패 수여, 기념 촬영 등으로 진행 되었다.
먼저 6월 23일 보건소에서 정년을 맞이 한 보건소 소속 공무원 3명(간호 6급 정송자, 보건진료 6급 이갑숙, 보건진료 6급 이미년)의 퇴임행사가 보건소 소속 직원 및 가족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으며 6월 24일 오전에는 복성 보건진료소장 김미향(보건진료 6급)씨의 퇴임식이 소보 청화산 도농교류센터에서 열렸다. 이는 복성보건진료소에서 오랫동안 근무한 김미향 씨의 퇴임을 주민 모두가 축하해 주기 위하여 특별하게 개최되었다.
이어서 오후에는 군청 대회의실에서 총 10명의 정년 및 명예 퇴직자들 [권용하(녹지 5급), 전경훈(행정 5급), 최균섭(시설 5급), 박정규(녹지 5급), 박봉식(행정 6급), 박정식(운전 7급), 김인호(운전 7급), 강성덕(운전 7급), 고성필(운전 7급), 허정희(전화상담 7급)]이 동료공직자, 가족, 친지들로부터 그 동안의 헌신과 노고에 대한 감사 및 축하를 받으며 공직생활의 마침표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