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한민국은 위기 속에서 오히려 새로운 정치혁명의 좋은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썩지 않는 곳이 없을 마늠 지극한 부패와 혼란이 온 나라를 덮고 있고 ,당리당략에 따른 합종연횡·당명개정 등으로 원칙과 전통이 무시된 정치판은 유사 이래 극도의 혼돈에 빠져 최악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으니,새벽이 오기 전 미명이 가장 어두운 만큼,위기가 곧 기회임을 백번 다짐하며 장차 한국정치를 근본적으로 개혁하고 절대 절명의 각오로 대한민국을 이끌 적임자,박찬종을 추대해야만 한다는 신념에 입각하여 거룩한 국민의 이름으로 나서서 박찬종 정계 입문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
작금의 시대정신을 보더라도 국민의 열화 같은 성원과 갈채는 진정으로 더덕적 권위가 살아 있는 용기 있는 적임자에게 쏟아지게 마련이다.
“국민의 사랑만 곁에 있다면 어떠한 시련을 받아도 ,어떠한 고통을 받아도 정치인 박찬종으로 살 것입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정치인의 길을 걸어갈 것입니다!”라고 외치셨음을 정녕 잊으셨단 말입니까? “정치는 국민에 대한 약속의 실현”이라 스스로 말씀하시었으니 이유 불문 국민의 엄중한 명령을 받잡고 당장 정치계로 나와 주시오! 솟구치는 국민들의 희망과 기대를 진정한 사랑의 정신이 스며있는 용기와 행동으로 보여주시기 바라오!
대한민국 미래비전과 정책을 정확하게 제시해 줄 바로 그 장본인 박찬종!
대한민국 정치계의 총체적 불안을 극복하여 부패종식,국민화합,민생복지,민족통일 ,경제회생 등으로 국민에게 희망과 활력을 줄 수 있는 정치적임자 박찬종은 하루 빨리 이 난국을 타개하러 나오시오!
평생을 원칙과 소신으로 살아 온 박찬종은 체면에 얽매이거나 환경에 사로잡히지 말고 온 몸을 내던져 대한민국의 정치문화를 바로잡기 바라오!
정치공학적인 득표 전략이나 꿈꾸는 한국정치 난장판의 당사자인 책임질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어떻게 위기의 대한미국을 구할 수가 있단 말인가?
박찬종은 중차대한 이 시기를 이 핑계 저 핑계로 관망만 하지 말고,부도덕한 위정자들로부터 환멸을 느껴 좌절하고 체념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뜻이 있는 곳에 반드시 길이 있다 !”는 희망을 심어주시오!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대한민국을 살기 좋은 나라로 이끌어줄 정치적 임자 박찬종은 어떠한 변명도 하지 말고 당장 정치판으로 나와서 국민들의 통곡소리를 뚝 그치게 해주시오 !이 땅의 정치적임자,무소속·무당파 박 찬종을 소리쳐 부르는 이유를 정치알파고,박 찬종 본인은 더욱 잘 알고 있을진대,하늘·땅·동지·국민들의 부름을 받을 지금 당장 나와 주시오!
대구에서 14대,15대 무소속 국회의원을 지낸 서훈의원은 2017년 2월 16일(목) 오후 3시 동대구역 광장에서 박찬종 변호사의 대통령 출마를 촉구하는 1인 시위를 한 그는 오랜 경륜과 경험으로 검증된 박찬종 변호사만이 세계가 경제전쟁인 현실에서 국가를 바로 서게 할 유일한 인물이기 때문에 대구를 필두로 전국적인 시위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