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국제로타리3630지구 영양로타리클럽(회장 오두찬)은 2016 빛깔찬 영양김장축제에 회원 30명이 행사장을 찾아 김장체험으로 담근 김장김치를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영양분관 (분관장 정경화)에 전달하였습..
▲ © 운영자 풍천신협에서는 지난 18일 안동로타리클럽과 김장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배추 500포기로 김장을 담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 200여 가구를 마을 이장의 추천을 받아 배분한다. 매년 ..
▲ © 운영자 예천군에서는 예천군새마을회(회장 박병창)주관으로 지난 18일 오전 10시 예천읍 한천체육공원에서 군·읍·면 새마을회장, 새마을 남녀지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헌옷모으기 경진대회를 개최했다.&n..
▲ © 운영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경찰서, 교육지원청, WEE센터와 함께 지난 17일 영남대학교 주변 상가지역에서 수능 후 청소년 유해업소 합동 단속과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 © 운영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8일 김천 로제니아호텔에서 삼도봉생활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김천시, 영동군, 무주군으로 구성되어 있는 삼도봉생활권이 지난 9월 지역행복생활권 운..
▲ © 운영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7일 의성읍 치선1리 치매보듬마을 어르신 17명을 모시고 금성면에 소재한 요양원 견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16년 치매예방을 위한 공모사업인 치매보듬마을로 선정된..
▲ © 운영자 상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육심교)는 급변하는 농업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경영역량 개발과 경쟁력 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6 강소농 농업 전문경영기법 교육”을 11월 23일부터 11월 30일..
▲ © 운영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울진문화예술회관(후포)에서 ‘전통소리극 배뱅이 창’ 공연이 성대히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연하는 ‘전통소리 극 배뱅이 창’은 1..
▲ © 운영자 유소연(26·하나금융그룹)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최종전에서 2년여 만에 통산 4승을 노린다. 유소연은 2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 티뷰론 골프클럽(파72·65..
▲ © 운영자▲ 1일 오후 광주 북구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KIA 타이거즈 대 NC 다이노스의 광주 홈 개막 경기가 펼쳐지고 있다.광주시와 기아자동차가 기아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의 사용권 재협상을 놓고..
▲ © 운영자 한국 나이로 서른여덟, 불혹까지 얼마 남지 않은 베테랑 공격수 이동국(37)이 빛난 한 판이었다. 전북현대는 19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알아인(아랍에미리트)과의 2016 아시아축구연맹(..
▲ © 운영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손흥민(토트넘)이 소속팀으로 돌아가자마자 역전승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손흥민은 2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웨스..
데뷔 10주년을 맞은 한류그룹 '빅뱅'이 8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뱅은 정규 3집 '메이드 풀 앨범(MADE FULL ALBUM)'을 공개한다.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도 실린다. 지..
미국 빌보드가 '샤이니'의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텔 미 왓 투 두'를 집중 조명했다. 지난 17일(현지시간) K팝 칼럼 K타운을 통해 '샤이니가 R&B를 가미한 새롭고 강렬한 곡 '텔 미 왓 투 두'로 돌아왔다'..
▲ © 운영자 '세월호 참사'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행적을 파헤친 SBS TV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가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9일 밤 방송된..
▲ © 운영자▲ 방탄소년단 윙스투어 트레일러 대세그룹 '방탄소년단'이 정규 2집 '윙스'로 서울과 북남미 대륙을 잇는 월드 투어를 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017..
▲ © 운영자 최순실 게이트 진상규명과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는 주말 4차 촛불집회에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배우 이준은 19일 "드라마가 끝나서 저도 모였습니다. 여기 현장은 정말 엄청납니다 이..
▲ © 운영자▲ 정경화, 바이올리니스트 바흐의 '무반주 소나타와 파르티타 전곡'을 하루에 들려주는 연주자는 고독한 마라토너에 비유된다. 반주 없이 6곡을 홀로 연주하는 일은 고난도 테크닉에 따른 집중력과 체력이 상..
▲ © 운영자 2016광주비엔날레 유료관람객이 지난 2014년 행사보다 1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광주비엔날레재단에 따르면 2016광주비엔날레 유료관람객은 17만7457명으로 지난 2014년 ..
제주시 서부보건소(소장 서정학)는 쯔쯔가무시증 환자수를 조사한 결과 해마다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서부보건소에 따르면 쯔쯔가무시증 환자는 2010년 7건으로 점차 증가해 지난해에는 20건이 발생했으며, 이달에는 11건이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