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1동 새마을 남녀지도자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
구미시 형곡1동(동장 신동호)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6일 오후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윤창욱 도의회 부의장, 정하영 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박교상 시의원, 손홍섭 시의원, 단체장 및 새마을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정기총회는 성원보고 후 김호곤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새마을 우수회원 시상, 사업추진실적 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보고, 2015년 기본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새로운 임원인 새마을지도자형곡1동협의회장(신원목), 형곡1동새마을부녀회장(최정섭)을 선출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호곤, 김영애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함을 표하고, 앞으로도 새 임원진(신원목 협의회장, 최정섭 부녀회장)이하 회원분들이 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쳐 구미에서 으뜸가는 새마을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하였다.
신임 형곡1동새마을협의회장과 부녀회장은 모두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새마을 중흥도시 구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일익을 담당해 나갈 것이며, 금년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해로 만들 것이라며 신임 회장으로서의 당찬 포부를 나타내었다.
신동호 형곡1동장은지난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새마을남녀지도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새임원진과 회원이 모두 합심하여 더불어 함께 살아가기 좋은 형곡1동 만들기에 더욱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나영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