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일부터 13일까지…팔공홀-비슬홀 대상
▲ ©
대구문화예술회관은 3월 2일(월)부터 3월 13일(금)까지 주말을 제외한 10일간 2015년 하반기 공연장 정기대관 신청을 접수한다. 대관시설은 대극장인 팔공홀(1,008석)과 소극장인 비슬홀(241석)이며, 향토 문화 예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 작품에 한해 신청받는다. 행사성, 흥행성, 종교(포교)성, 정치성, 단순한 친목 도모성 공연은 제외된다.
하반기 대관기간은 7월 1일(수)부터 12월 31일(목)까지 6개월간이다. 단, 팔공홀의 경우 7월 20일(월)부터 8월 13일(목)까지 25일간의 휴관기간이 있어 약 5개월간 가능하며, 추석연휴와 무대시설 점검이 있는 매주 월요일은 대관이 불가하다.
대관을 희망하는 자는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artcenter.daegu.go.kr)에서 사용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 시 사용자(단체), 공연명, 공연일정, 공연장소, 공연내용, 출연진, 신청인 연락처 등을 반드시 기재하여야 한다.
접수는 대구문화예술회관 예술기획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팩스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우편의 경우 접수 마감일 우체국 소인 분까지 유효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관 결과는 5월 초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박재환 문화예술회관장은 “이번 대관신청을 통해 향토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들이 많이 신청되길 기대하며, 보다 왕성한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예술인들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창조적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대구, 문화와 예술을 통해 시민이 행복한 대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예술기획과 606-6132, FAX 606-6127
김영곤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