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상무축구단, 역대 최고의 팀으로 만들겠다..
스포츠

상무축구단, 역대 최고의 팀으로 만들겠다

박기정 기자 입력 2020/09/13 20:55 수정 2020.09.13 20:56
김천시민프로축구단, 발기인대회·창립총회

김천시에서는 지난 10일에 시청3층 강당에서 김충섭 김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민프로축구단 법인 설립을 위한 발기인 대회 및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기인대회에서는 17명의 발기인이 참여해 지역 축구 발전과 다양한 사업발굴을 통해 김천발전의 새로운 동력 창출과 함께 국가 및 지방체육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법인 설립취지문과 법인의 정관을 채택했다.
이어진 창립총회에서는 발기인 대회에서 채택된 법인정관, 임원 선임, 대표이사 선출, 재산 출연 및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 차례로 심의·의결했다. 
이번에 설립하는 ㈔김천시민프로축구단의 대표이사는 배낙호 전 김천시의회의장이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선출되었으며, 이사 15명, 감사 2명으로 출범하게 된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시민프로축구단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상무프로축구단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 넣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부족한 저를 대표이사로 뽑아 주신 임원·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김천시민프로축구단이 시민과 호흡하고 소통하면서 시민의 구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최상의 경기력으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잘 이끌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기정 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