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티웨이항공, 항공권 구매·여행자보험 통합 서비스 제공..
경제

티웨이항공, 항공권 구매·여행자보험 통합 서비스 제공

뉴시스 기자 입력 2021/07/28 15:22 수정 2021.07.28 15:22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예약 시 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간편한 통합결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2019년 8월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에이스손해보험의 여행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원클릭 여행자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는 항공권 구매 완료 후 별도의 여행자보험 페이지로 이동해서 가입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통합 결제 방식에서는 항공권 예약 과정에서 여행자보험을 부가 서비스처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가입이 가능하다.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편 선택 후 사전 좌석, 수하물,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선택 단계에 여행자보험이 추가됐으며 최대 9명까지 동시 가입과 결제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제휴 여행자보험은 국내 및 해외 여행 중 발생한 상해와 질병 의료비와 입원비, 휴대품 손해 및 코로나19 감염도 보상이 가능하다. 특약과 범위에 따라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 중 하나의 가입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항공권 예매 완료 후 여행자보험 가입을 원할 경우에도 기존 방식대로 여행자보험 제휴 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원클릭 결제 여행자보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 채널에 여행자보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응모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욱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여행자보험과 함께 더욱 든든한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행에 꼭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