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산, 하양경관농업단지 홍보 안내판..
경북

경산, 하양경관농업단지 홍보 안내판

이종구 기자 leegg22@naver.com 입력 2022/04/18 18:16 수정 2022.04.18 18:17
금호강 대부잠수교 다양한 꽃길

경산시 하양읍행정복지센터는 금호강 대부잠수교 인근 유휴지 1만 5천㎡에 다양한 꽃길로 조성된 ‘하양 경관농업단지’ ‘홍보 안내판’을 설치했다고 18일 밝혔다.
경산을 대표하는 사진 촬영 명소인 ‘하양 경관농업단지’는 4월이면 싱그러운 청보리와 유채꽃이 봄의 시작을 알리고, 여름에는 해바라기의 노란 물결이, 가을이면 코스모스로 특별한 장관을 이루어 계절이 주는 정취를 만끽하고자 하는 나들이객들이 방문하여 산책하는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설치한 홍보 안내판은 처음 방문하는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이곳의 명칭인 ‘하양 경관농업단지’를 알리고, 경관농업단지 전체의 조성도와 현재 위치, 포토존, 화장실, 벤치 등을 표시하여 초행자들도 쉽고 쾌적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영석 하양읍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주민과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꽃길을 산책하며 그동안 답답했던 마음을 푸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하양 경관농업단지 홍보 안내판을 설치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가족, 연인, 친구끼리 꽃길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소중한 추억을 하양읍에서 담아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종구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