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올빼미 골퍼 ‘파인리즈리조트’로 GO~..
경제

올빼미 골퍼 ‘파인리즈리조트’로 GO~

이종구 기자 leegg22@naver.com 입력 2022/05/08 17:24 수정 2022.05.08 17:24

▶퇴근 후 야간 라운드의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 파인리즈리조트
파인리즈리조트는 5월 골프 시즌을 맞아 지난해 3부 9홀 야간라운드를 정식 오픈, 운영에 이어 올해도 많은 직장인들과 올빼미 골퍼들을 위해 야간라운드를 준비했다.
동해의 시원한 해풍과 30만 그루의 울창한 소나무 숲이 감싼 파인리즈리조트는 골프 매니아들을 위한 야간라운드을 운영하면서 인기를 끌고있다.
야간라운드는 노캐디제로 운영하여 비용 부담이 적고, 최신 LED 라이트로 대낮과 같은 밝은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최적의 친환경 골프장 유지를 위해 최고의 코스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최상의 잔디 상태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파인리즈리조트는 코스에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영산홍 군락을 활용하여 SNS인증샷 이벤트, 여성골퍼를 위한 ‘영산홍 존’ 드라이버샷 이벤트 등 골프시즌에 걸맞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더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오감 전부를 느낄 수 있는 야외 바베큐의 味
따뜻한 봄 5월에는 야외에서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셀프 바베큐장이 운영된다.
패키지 예약시 돼지고기 세트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시지와 쌈야채, 상차림이 준비된다.
특히, 골프 코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특색있는 코스뷰로 새롭고 낭만있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라운딩을 즐긴 후, 가족과 함께 관광을 다녀온 후, 일정을 소화하면서 소비한 에너지를 바베큐로 보충하며 하루의 피로를 날린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