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DGB대구은행 ‘뱅크샐러드’ 대출상품 입점..
경제

DGB대구은행 ‘뱅크샐러드’ 대출상품 입점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5/15 16:36 수정 2022.05.15 16:36

DGB대구은행은 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서비스 업체인 뱅크샐러드의 대출금리비교서비스에서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과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이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데이터 사업자 뱅크샐러드는 사용자 금융생활 편의 향상을 위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대출금리비교서비스, 우리 집 돈 관리 서비스(부부 공동 자산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런 편의성을 바탕으로 누적 가입자 수가 1천1백만 명에 이르는 금융 전문앱이다.
지난 2019년 뱅크샐러드와 협약을 맺고 은행 대표 상품 추천, 새로운 금융 서비스 개발 등 지원에 상호 협력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을 세운 DGB대구은행은 이번 대출금리비교서비스 시작으로 고객들의 금융 편의 제고를 확장한다는 목표다.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은 최대 1억8천만 원까지 필요한 대출을 은행 방문 없이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비대면 서류제출을 활용해 손쉽게 받아 볼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신용대출로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며, DGB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최대 3백만원 한도로 소득증빙이 어려운 사용자도 비상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DGB대구은행의 대표 신용대출상품이다.
고객들은 뱅크샐러드 비교대출 서비스에 접근해 심사결과 화면에서 선호하는 금융기관을 클릭한 후, 비대면으로 필요서류 등을 자동 제출하여 DGB대구은행 IM뱅크의 신용대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