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주택청약 가입 고객 전원 선물드려요”..
경제

“주택청약 가입 고객 전원 선물드려요”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5/16 17:06 수정 2022.05.16 17:06
DGB대구은행 기프트콘 증정

DGB대구은행은 16일부터 DGB대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이나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는 ‘주택청약 가입하기 좋은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새정부 출범으로 부동산 규제 완화 기대에 따른 청약시장 활성화를 대비, 주택청약 상품을 가입하려 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전 금융기관 1인1계좌 보유 상품인 주택청약종합저축을 DGB대구은행에서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비대면 가입 시 추가 경품 증정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5일까지 실시되며, 가입 당시 고객 만 나이에 따라 다른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종료 후 상품 가입(자동이체 등록 필수) 및 이벤트 응모 조건을 달성한 만 6세-18세 고객에게는 자동이체를 등록한 본인 명의 계좌로 현금 1만 원이 지급 될 예정이며, 만 19세이상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비대면 채널(IM뱅크, 모바일 웹, 인터넷뱅킹)을 통한 상품 가입 시에, 본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되며, 만 6세-18세 고객에 한해 오프라인 채널인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한 계좌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해당 상품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전원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 추가로 비대면 채널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13 프로 또는 갤럭시 Z플립 3,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등의 경품을 추첨해 고객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