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DGB대구은행 ‘IM뱅크 쿠폰함’ 오픈..
경제

DGB대구은행 ‘IM뱅크 쿠폰함’ 오픈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8/24 17:04 수정 2022.08.24 17:05
이용 고객 모바일 쿠폰 증정

DGB대구은행은 IM뱅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보고 모바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쿠폰함 이용 고객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두근두근 쿠폰함,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는 DGB대구은행 및 다양한 제휴 플랫폼 혜택을 고객이 일일이 직접 챙겨야 했던 불편함에서 착안한 서비스로, IM뱅크 앱에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다양한 혜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유형은 DGB대구은행 이벤트 참여 후 제공받아 바로 해당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물 쿠폰 형식의 ‘경품 쿠폰’, 쿠폰을 다운로드 하고 특정 이벤트 참여 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쿠폰’, 제휴사 등록 페이지로 연결해 접근성을 높인 ‘제휴 쿠폰’ 등 다양한 경로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한데 모아 고객 편의를 높였다.
현재 다운받거나 제휴처로 직접 이동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외화 현찰 환율우대’(DGB대구은행), ‘대구BC카드 마이태그 할인’(BC카드), ‘대구광역시 아이사랑 바우처’(대구광역시) 등이며,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할 예정이다. 특히 금융상품, 서비스 및 거래실적 등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고객 맞춤형 쿠폰을 발행해 비대면 쿠폰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IM뱅크 쿠폰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두근두근 쿠폰함, 오늘부터 1일!’ 이벤트는 지난 23일부터 9월30일까지 약 한달 간 IM뱅크 쿠폰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파리바게트 5천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IM뱅크 앱 쿠폰함에서 쿠폰을 하나 이상 다운로드 받은 후, 추가로 ‘덤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 응모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