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산시장 조 현 일 “시민들 중심 행복 경산 잰걸음”..
경북

경산시장 조 현 일 “시민들 중심 행복 경산 잰걸음”

이종구 기자 leegg22@naver.com 입력 2024/01/02 18:22 수정 2024.01.02 18:23

존경하는 28만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
갑진년(甲辰年) 새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푸른 용의 서기를 담고 힘차게 솟아오른 태양처럼여러분 모두의 가정마다 희망과 신명이 넘쳐나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소원합니다.
자랑스러운 28만 시민 여러분!
새해는, 역대 정부 최초로 수립한 ‘지방시대 종합계획’에 따라 본격적인 지방시대가 펼쳐집니다.
‘선도’, ‘성장’, ‘동행’, ‘소통’, ‘행복’을 시정 운영의 5대 키워드로 삼고 “My Universe, Gyeongsan”을 향해 힘차게 시작하겠습니다.
2024년,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누구보다 경산을 아끼고 사랑하는 28만 시민 여러분께서 유지경성(有志竟成)의 마음으로 늘 함께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경산의 더 큰 도약, “My Universe, Gyeongsan”의 꿈을 반드시 이루어 냅시다. 저부터 시민 중심의 행복한 경산을 위해 더 열심히 뛰고, 또 뛰겠습니다.
경산에 살고 있음이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1,300여 공직자와 함께 경북의 경산에서 대한민국의 경산으로 우뚝 세워
시민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뜨거운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드리며,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