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영양고추’ H.O.T Festival 홍보 촉진..
경북

‘영양고추’ H.O.T Festival 홍보 촉진

김연태 기자 xo1555@naver.com 입력 2024/08/21 18:12 수정 2024.08.21 18:13
사전 프로모션·품질관리 시행

영양군과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가 2024 영양고추 H.O.T Festival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사전준비로 홍보 프로모션과 품질관리를 시행한다.
영양고추 H.O.T Festival 홍보프로모션은 전국 최고의 품질과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영양고추의 우수성을 도시민들에게 사전홍보함으로써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하여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가 해마다 실시해 왔다.
핫 페스티벌 행사 전 2회 가량 추진하는 프로모션은 20일 서울시 송파구 일원에서 1차 프로모션을 진행하였고, 오는 27일 행사 전 2차로 시행한다.
사전 프로모션 홍보의 효과는 행사기간 중 소비자를 행사장으로 오게 하는 촉매역할을 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전, 행사기간 중에 질 좋은 고추를 판매하기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추진함으로써 영양고추의 명품화를 위하여 영양군과 함께 해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하여 엄격하게 추진하는 건고추 품질관리 교육은 최종 선정된 50여 부스운영자를 대상으로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 품질관리원이 직접 현장방문하여 포장 전·후 품목에 대한 전반적인 품질 확인, 건조원칙 준수 검수 등의 지도를 통해 품질관리확인서 작성, 검수확인필증을 부착하고 미검수 품목에 대한 행사장 반입을 철저히 제한하는 등 행사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나섰다.김연태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