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용강동 경로 효 잔치 ‘뜻깊은 시간’..
사람들

용강동 경로 효 잔치 ‘뜻깊은 시간’

서경규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6/06/22 19:11 수정 2026.06.22 19:12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21일 용강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지역 어르신 800여 명을 모시고 ‘제9회 용강동 경로 효 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 최병준 경북도의원, 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장, 이성락·방현우 경주시의원 당선인, 김경환 용강노인분회장, 김진태 성균관유도회 분회장 등 내빈과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어르신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서경규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