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남부署, 소통·공유 워크숍 개최..
사회

남부署, 소통·공유 워크숍 개최

신상순 기자 입력 2016/03/21 16:27 수정 2016.03.21 16:27

 

포항남부경찰서(서장 정은식)  3월 21일(월) 포스코 인재창조원 정도관에서 경찰서장, 각 과계장, 현장 직원 등 8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치안 성과 향상을 위한 다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휘부와 현장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2016년 치안정책 목표를 함께 공유하고 동료간 소통을 통해 치안성과를 제고함으로써 주민에게 든든한 생활치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 △안심(安心)하는 기초치안, △중심(中心) 잡는 생활법치, △세심(洗心)한 조직혁신의 3대 기조를 유지하면서 현장 치안활동을 강화하고, 예방치안, 과학치안, 참여치안을 통해 치안활동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치안성과 향상 방안을 위한 6개 주제 ① 실종·가출사건 처리요령 ② 아동·노인학대사건 처리요령 ③ 경미범죄심사위원회 실효성 확보 방안 ④ 선도심사위원회 실효성 확보 방안 ⑤ 휴대폰 위치추적, 실종자프로파일링의 위치추적 요건 및 절차 ⑥ 공무집행방해사범, 변사사건 처리요령에 대한 분임별 열띤 토의 시간을 가졌다.

 정은식 경찰서장은 " 워크샵을 통해 직원간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진 것 같고, 앞으로도 치안성과 향상과 고객만족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고 생각하는 포남경찰이 되길 기원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