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포항시, 제54회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
사회

포항시, 제54회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

신상순 기자 입력 2016/04/28 18:02 수정 2016.04.28 18:02

 

 



□ 국제협력관광과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 탁구선수 서포터즈단(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 수산진흥과, 대송면사무소, 대송면체육회 등)은 28일 두호고등학교 체육관을 찾아 훈련에 열중하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필승 결의를 다졌다.

□ 북구보건소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농구선수 서포터즈단인 포항시 북구보건소와 송도동주민센터, 송도동체육회, ㈜포원, 동일기업(주), ㈜티씨테크는 27일 포항고 체육관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북구보건소는 이날 선수들을 위해 음료와 간식, 구급약품을 지원했으며 ㈜포원은 격려금을 전달했다. 서포터즈단은 대회 개막을 앞두고 5월 1일 사전경기가 열리는 안동시체육관을 찾아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 맑은물사업소
  포항시 맑은물사업소는 28일 맑은물사업소 소장실에서 경북도민체전 테니스 서포터즈 실무단 회의를 열었다. 테니스 서포터즈는 (주)세중엔지니어링, ㈜화남테크, (주)엠피이엔시, 죽도동체육회, 시의원 및 맑은물사업소(3개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회의는 공무원, 시의원, 기업체 실무자, 죽도동체육회 임원 및 포항시 테니스협회 임원 등 총 15명이 참석해 제54회 경북도민체전 8연패 달성을 위한 실질적인 응원·격려 및 지원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