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자랑스러운 남구민을 찾습니다!..
대구

자랑스러운 남구민을 찾습니다!

운영자 기자 입력 2017/02/22 17:15 수정 2017.02.22 17:15
다음달 10일까지, "제27회 자랑스러운 구민상" 후보자 접수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임병헌)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제27회 자랑스러운 구민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자랑스러운 구민상』은 남구발전과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희생과 봉사를 다하며 16만 남구 구민의 모범이 되어 온 주민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남구에 3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면 누구나 대상이 된다.
 시상부문은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사회봉사부문, 지방자치 및 지역사회발전에 특별히 공헌한 사회공헌부문, 효행이 극진하여 타인의 귀감이 되는 효행·선행부문, 전통문화 계승과 체육진흥에 공헌한 문화체육부문 등 4개 부문으로 심의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1명씩 선정하여 시상한다.
 접수방법은 추천서와 공적조서, 이력서, 사실조사서, 기타 공적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남구청 행정지원과(☎ 664-2226)로 제출하면 되고 주민의 경우에는 거주지 동장 및 보건소장의 추천을, 기관단체 구성원의 경우에는 기관 및 단체장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수상자는 남구구민상 조례에 의한 예우와 부상으로 상패가 수여되며, 시상은 4월 29일(예정) 대덕제 행사에 할 계획이다.
 이철우 행정지원과장은 “다음달 10일까지 접수받는 이번 자랑스러운 구민상 수상 대상자 추천에 많은 구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 했다.
김성우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