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프락셀제나 ‘눈길’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사춘기 시절을 보내는 동안 여드름 한 번 나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여드름은 사춘기의 상징이기도 하며, 증상을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치료 효과에도 차이를 보인다.
물론 치료 속도의 차이가 있을망정 결국에는 나이를 먹음에 따라 점차 여드름의 흔적이 사라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런데 여드름의 정도가 심하거나, 잘못된 대처방식을 사용해 여드름 흉터를 갖게 됐다면 사춘기의 악몽이었던 여드름의 고통을 계속해서 느낄 수밖에 없게 된다.
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여드름흉터가 발생하게 되는 원인은 여드름을 억지로 손으로 짜내는 등 과도한 자극이 가해져 나타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여드름이 사라진 이후에도 여드름흉터는 계속해서 남아 있기 때문에 울긋불긋하고, 움푹 파인 피부를 갖게 된다.
두꺼운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아 남녀 모두에게 외모 상의 스트레스를 남기는 여드름 흉터. 피부가 파여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약을 바르는 등 단순한 피부 관리로는 해결이 어려워 보다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이에 대해 지인클리닉 박해상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여드름 흉터와 넓은 모공 등은 집에서 할 수 있는 피부 관리로는 한계가 명확한 증상이기 때문에 많은 환자들이 피부과 시술을 받기 위해 내원하고 있다"며 "특히 요즘에는 레이저치료를 통한 여드름흉터 개선, 그중에서도 프락셀제나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2배 강한 레이저 흉터치료 효과, 첨단 냉각기로 통증과 부기 걱정은 NO!
프락셀제나는 기존의 프락셀레이저 시술보다 2배 더 강화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환자가 원하는 여드름흉터 부위에 더 깊고 넓게 침투하면서도 통증은 크게 감소한 새로운 레이저시술법이다. 특히 지인클리닉의 프락셀제나는 기기 하부에 장착된 독일 짐머사의 첨단 냉각기를 이용한 효과적인 냉각으로 통증을 더욱 크게 줄였으며 부기 및 부작용을 최소화해 환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때문에 기존에 통증과 부작용에 대한 우려로 인해 프락셀 시술을 꺼렸던 환자들도 지인클리닉의 '아이스프락셀제나'를 이용해 부담 없이 시술을 받고 있다. 뛰어난 여드름흉터치료효과를 보이면서도 통증 및 시술 후 부작용을 현저하게 감소시키는 데 성공했으며, 시술 후의 화끈거림 감소, 피부 진정 효과, 적은 피부손상을 가능하게 한 덕분이다.
아이스프락셀제나는 치료 적용 범위 또한 폭넓다. 여드름흉터, 넓은 모공을 기본으로 잔주름 개선, 피부탄력 개선, 다양한 흉터치료, 잡티 등 색소질환 개선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지인클리닉 측의 설명이다.
또 시술에 필요한 시간 역시 기존 프락셀레이저에 비해 짧아 바쁜 일정을 가진 환자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40~5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됐던 기존 프락셀시술의 3분의 1 수준인 15분이면 시술이 끝난다.
박 원장은 "프락셀 시술은 한 번에 모든 치료를 끝마치려는 것보다는 여러 횟수에 걸쳐 시술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데, 지인클리닉에서는 매회 치료마다 피부 표면의 15~20% 정도를 목표로 뛰어난 효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여드름흉터 치료를 원하는 환자라면 정품 프락셀 사용 여부, 다양한 치료 병행 가능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따져 후회 없는 선택을 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