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산대추 홍보행사 큰 호응..
사회

경산대추 홍보행사 큰 호응

운영자 기자 입력 2014/12/16 20:40 수정 2014.12.16 20:40
▲     © 경산시는 지난 13 · 14 양일간 서울 강남지역 청계산 등산로 입구에서 경산대추 홍보행사를 개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는 경산시와 압량농협, (재)한국한방산업진흥원이 함께했다. 압량농협과의 자매농협인 서울영동농협과 서초구청의 도움으로 행사가 원활히 진행된 가운데 재경향우회장(회장 최병영)의 깜짝 격려 방문과 아울러 제5회 경산대추아가씨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미소와 함께 홍보행사의 대박행진을 이어졌다.
첫날 오전 무료시식 행사를 실시한 결과 동참코자하는 등산객들로 청계산입구 원터마을 교차로 일대 교통이 한동안 마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으며 이틀 동안 부스방문객이 1만 명에 육박했다. 또 다수 방문객들이 “이러한 홍보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어려운 농업인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도시민들에게는 건강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바란다”는 주문이 쇄도했다. 이러한 고무적인 반응은 생활의 여유와 건강을 생각하는 강남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공략한 결과로 보고 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김상해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앞으로 명품경산대추 홍보를 위하여 수도권 직판행사를 늘임과 동시에 홍보공략대상을 명확히 해 홍보효과를 극대화시키는데 노력할 것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영곤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