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자선냄비 주제곡 월드버전..
사회

자선냄비 주제곡 월드버전

운영자 기자 입력 2014/12/28 15:23 수정 2014.12.28 15:23
팝페라가수 이사벨 발표


 
팝페라 가수 이사벨의 구세군 자선 냄비 주제곡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의 월드버전인 '더 모스트 프레셔스 기프트 인 더 월드(The most precious gift in the world)' 음원이 26일 공개됐다.
영어로 개사된 이곡은 영국의 국제 구세군에 전달된다. 이어 126개국 구세군으로 전파될 예정이다. 음원 판매 수익은 자선냄비 본부에 기부된다.
이사벨은 지난 2008년 12월 빨간 구세군 점퍼를 입고 자선냄비 공연을 시작했다. 매년 공연을 이어가 올해로 7년째를 맞았다.
퓨리팬이엔티는 "최근에는 자선냄비 행사에 다른 스타급 연예인들의 자선냄비 행사로까지 확산되면서, 이사벨의 상징처럼 된 거리공연의 진가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더 모스트 프레셔스 기프트 인 더 월드'는 구세군 종소리와 같이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김도우가 작사·작곡했다. 영어 노랫말의 초안은 이사벨이 만들었다.
자선냄비본부 이수근 사무총장은 "이사벨의 7년째 거리공연 시점에서 자선냄비 주제곡 발표는 큰 의미"라면서 "이사벨의 목소리를 통해 세상 땅끝까지 사랑과 나눔의 소중함이 전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