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단1동(동장 김용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권성호, 장영숙)는 지난 8일 오후 공단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 회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2015년 공단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4년 사업추진 실적보고와 결산, 임원선출, 2015년 사업계획에 대한 토론, 감사패 전달 순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총회 후 함께 식사를 하며 지난해 서로간의 노고를 격려하며, 희망찬 한해를 보내기 위해 상호간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015년 신임회장에 이두희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이수현 새마을부녀회장이 선출되어, 공단1동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의 발전과화합, 새마을운동 활동화를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회원들도 발맞춰 모두 다함께 봉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부탁하며 취임사를 했다.
김용학 공단1동장은 그동안 임기동안 공단1동의 새마을을 위해 힘 써온 권성호, 장영숙 회장님에게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전하며, 새마을정신으로 새마을의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펼쳐온 새마을가족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롭게 구성된 회장 및 임원들에게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역발전과 동민이 화합하고 상생할 수 있는 공단1동새마을로 거듭나주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나영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