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청양의 기운으로 화합과 새로운 출발을 다지는..
사회

청양의 기운으로 화합과 새로운 출발을 다지는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1/12 17:12 수정 2015.01.12 17:12
공단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     ©
  구미시 공단2동(동장 고차진)은 지난 9일 오후 5시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및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새마을협의회 2014년 사업결산 및 주요성과 보고와 2015년 사업계획 및 임원개편, 조직 활성화 방안, 새마을운동 활성화 방안, 기타 안건 등으로 열띤 회의를 논의했다.
  새마을협의회에서는 매년 하절기 방역봉사대 운영, 공한지 텃밭가꾸기 사업, 사랑의 김장담그기, 불우 이웃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새마을운동의 선두에서 지역 화합과 발전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어 진행된 이·취임식에서 황명관 이임회장은 “여러 회원님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회장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황보진호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새마을운동 활력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온 황명관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을미년 한 해도 회원들의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고차진 공단2동장은 지난 3년간 새마을협의회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온 황명관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출발하는 황보진호 회장과 회원들에게 올 한해에도 변함없는 봉사활동으로 사랑받는 단체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나영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