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지역농업발전 중추적 역할 기대..
사람들

지역농업발전 중추적 역할 기대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1/14 16:16 수정 2015.01.14 16:16
선산읍 남녀농업경영인회 이·취임식 개최
▲     ©
  구미시 선산읍(읍장 전영욱)에서는 14일 오전 10시 농업인회관에서 선산읍농업경영인 회원 및 내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는 내부적으로 신년총회를, 2부는 내빈을 초청하여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영욱 선산읍장 비롯한 관내 많은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여, 참석한 회원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말을 전했다.
  총회는 1부 행사로 2014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승인,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이 논의 되었으며, 2부 행사는 관내 기관·단체장님을 모시고 선산읍 농업경영인회 도움을 준 직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면서 진행했다.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선산읍 농업경영인회 회장(손정곤)과 선산읍 여성농업회장(이순애)은 딸기, 부추 등 하우스 농사를 하고 있으며, 취임사로 선산농업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애로사항 등을 많이 발굴하고 경쟁력 있는 농업을 만들어서 살기 좋은 농촌 만들기에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전영욱 선산읍장은 “선산 농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농업경영인회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명품 구미의 이미지에 걸맞는 명품 녹색 친환경 농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나영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