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시술’시크릿 리프팅 '에어젯' 눈길
이용 에이치투오 항노화의원 원장.
어려보이는 얼굴, 이른바 '동안' 열풍에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 주면서 얼굴 윤곽을 작고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피부노화는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나타나지만, 스트레스가 유독 많은 사람들의 경우 더 빠르게 진행하는 편이다. CEO, 전문직, 서비스업 종사자, 주부 등이 해당한다.
안티에이징 시술의 높은 관심은 피부과나 성형외과의 다양한 시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리프팅, 안면거상성형술, 울쎄라와 써마지 등의 리프팅 시술, 보톡스, 필러 등이 대표적이다.
최근 주사 바늘 없이 공기압력만으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에어젯(AirJet)' 리프팅 시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청담 에이치투오 항노화의원 측에 의하면 에어젯 시술은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항노화 동안 리프팅 시술이다. 공기압력으로 탄력·리프팅 영양솔루션을 두피와 헤어라인 쪽으로 주입하면 눈이 커지고, 눈 밑 주름과 팔자주름, 턱 라인이 올라붙는다.
이용 에이치투오 항노화의원 원장은 "에어젯 리프팅은 아무도 모르게 동안이 되고 싶은 CEO를 비롯해 셀리브리티, 직장인, 주부들이 즐겨 찾는다. 단 1~2회 시술로 눈이 커지고 이마, 눈 밑, 볼, 팔자주름, 턱이 전체적으로 리프팅 돼 젊은 시절 모습을 되찾을 수 있어 '시크릿 리프팅'으로 불린다"고 말했다.
또 "시크릿 리프팅인 에어젯은 주사 바늘이나 뜨거운 열이 나는 피부 장비가 아니기 때문에 마취 없이 시술 받을 수 있고 통증이 거의 없다. 수술처럼 다운타임(회복까지 걸리는 시간) 또한 없다. 효과가 즉시 나타나면서 시술 효과는 1년 이상 오래간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