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해평면 신년인사회 개최..
사회

해평면 신년인사회 개최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1/19 21:22 수정 2015.01.19 21:22
이심전심 해평사랑! 이심전심 해평발전

▲     ©
구미시 해평면(면장 양희규)에서는 지난 16일 오후 2시 해평면 복지회관에서 해평면발전협의회(회장 김광한) 주관으로 김용창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이홍희 도의원, 권기만 구미시의회 부의장, 한성희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윤종호 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및 발전협의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평면 신년인사회』행사를 가졌다.
해평면발전협의회(회장 김광한)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5공단 「하이테크밸리」조성 등으로 구미 미래산업을 선도할 중심지가 될 해평면의 발전을 위하여 을미년 새해에도 각급 단체 및 5,300여 면민 모두가 화합하자는 의지를 다지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이 날 식전행사로??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쌀 지게지기??행사를 마련하여 즉석에서 쌀 100포를 기증받아 참석자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기증받은 쌀은 해평면사무소로 기탁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양희규 해평면장은??국가5공단 조성이 진행되면 해평면 발전이 가속화될 것이며, 성공적인 조성을 위해서는 해평면민이 화합하여야 한다.??며 올해도 해평면 발전에 대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나영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