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인동동 새마을남·여지도자 정기총회 개최..
사회

인동동 새마을남·여지도자 정기총회 개최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1/21 20:57 수정 2015.01.21 20:57
‘클린 인동만들기, 새마을운동 재도약’

  ▲     ©

인동동(동장 박세범)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는 1월 20일 19:00에 인동동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장영석 도의원, 윤영철 구미시산업건설위원장, 김경자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전·현직 새마을지도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인동동 새마을남여지도자 정기총회(연석)』를 개최 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신임 새마을부녀회원 인준서 전달(5명), 새마을 발전에 기여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2명),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4명),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최선을 다하는 관내 학생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인동동장, 시·도의원 등 격려사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새마을 위상과 댓가 없는 무한봉사를 실시한 새마을남여지도자 회원들을 격려 하였다.
  타 단체들과의 연계, 화합을 이루어 살기 좋은 인동동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새마을남여지도자 정기총회(연석)에 앞서, 새마을남?여지도자 자체 정기총회 에서는 2014년 사업추진결과 보고와 결산, 2015년 사업계획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총회 후 회원 상호간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박세범 인동동장은"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발전과 봉사현장에서 열정을 다한 새마을남여지도자 회원들을 격려했고, 새해에도 새마을운동을 더욱더 역동적으로 추진하여 화합과 단결된 모습으로 인동동 발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나영철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