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진 대구시장,관광블로그 대학생 기자단과 간담회
권영진 대구시장은 22일 2015 핫페스티벌의 메인무대이고 대한민국 한류의 핵심 콘텐츠이자 국가대표 축제로 떠오른 치맥페스티벌 현장에서 대구관광 블로그 대학생 기자단과 함께 치맥을 나누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진다.
치맥페스티벌에 참석한 권영진 대구시장은 개막식 행사를 마치고 참가 부스를 둘러본 후 축제 현장을 취재 하고 있는 대구관광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을 격려하는 치맥(치킨과 맥주) 소통 현장간담회를 가진다.
‘현장소통 시장실’을 운영하며 시정 현장을 찾아 시민과의 벽을 허물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소통으로 시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권 시장은 대구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대학생들과 격의 없는 모습으로 치킨과 맥주를 나누며 기자단을 격려하고 관광에 대한 의견으로 담소를 나누는 등 대구 관광객 천만 시대를 열기 위한 관광 현장의 소통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이날 소통 현장에서 “메르스로 인해 관광업계 전반이 어려운 상황이고, 대구도 예외는 아니다”라며 “이제 국내 메르스도 진정세로 돌아서고 있고 다시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있는 우리 대구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대구관광 알리기에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김흥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