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고령군수 나눔리더 44호 인증패 전달식..
경북

고령군수 나눔리더 44호 인증패 전달식

이형석 기자 janggun24@hanmail.net 입력 2022/08/31 18:00 수정 2022.08.31 18:00
지역 사회 문화 선도 개인기부자

고령군은 지난달 30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는 고령군수 나눔리더(고령44호) 인증패 전달식 및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명예단장 위촉식을 가졌다. 또한 차량 전달식도 함께 하였다.
‘나눔리더’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기부하여 나눔의 실천을 통한 지역 사회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개인기부자를 뜻하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고령군에서는 총44명의 나눔 리더가 탄생하였다.
오늘 행사에서는 고령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위촉식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고령군 나눔리더 1호는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명예단장으로 고령군 최초로 부부 나눔리더가 되었다.
또한 고령군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소외계층 이동권 확보를 위한 승합차 1대를 기증받아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고령군지회(회장 이성구)에 전달하였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준 나눔리더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러한 나눔활동으로 교통장애인협회에 차량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으로 사회복지가 발전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이형석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