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마무리..
경제

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마무리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11/13 16:55 수정 2022.11.13 16:56
활발한 대외활동 ‘해단식’

DGB대구은행은 본점 지하 아카데미아에서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13기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올해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과 브랜드 홍보활동을 활발히 진행했으며 해단식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특히 올해는 거리두기 해제 등 코로나19의 규제 완화 등으로 예년보다 활발한 대외활동을 펼쳐 눈길을 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일손이 부족해진 농촌을 찾아 청도지역 농촌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한편 어르신 인생 사진관, DGB 핫도그 DAY, 거리 노래방 등의 특색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매년 진행하는 대구·경북지역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과 DGB 독도사랑 골든벨 행사 등 올해 늘어난 오프라인 행사와 더불어 MZ세대 시각으로 SNS 활동을 진행하는 릴스 영상 제작, 플로깅 V-LOG, 어스아워 캠페인, 금융경제 용어사전 제작 등의 활동도 진행했다.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10일 오후 진행된 해단식에서 그간 진행한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소감 발표를 하는 등 지난 8개월의 활동을 되새기고 활동 우수자(조) 시상과 수료증을 수여 받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