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구미, 고향사랑기부제 손님 맞을 준비 완료..
경제

구미, 고향사랑기부제 손님 맞을 준비 완료

김학전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12/26 16:28 수정 2022.12.26 16:28
답례품 공급업체 협약 체결
16개 업체 23개 품목

구미시는 26일 협약식을 통해 1차 답례품으로 선정된 공급업체와 협약체결을 완료했다.
협약체결 대상업체는 답례품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된 구미칠곡축협 등 총 16개 업체로 버섯류, 쌀류, 한우세트, 장류 세트, 초유비누, 치즈, 수제요거트, 멜론빵, 누룽지 세트, 양봉 세트, 블루베리 잼과 구미사랑상품권, 구미팜 포인트 등 총 23개 품목으로 각종 기관에서 친환경, 유기농, 우수농산물(GAP), 구미시 공동브랜드 일선정품 승인 등 이미 제품의 우수성이 인정된 제품이 대부분이다.
협약체결과 동시에 공급업체에 대해 제품 품질 및 배송 관리, 고향사랑e음시스템 교육을 실시하고 보다 좋은 품질의 상품을 배송하고 답례품 공급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 최선을 다해 기부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교육에 철저를 기하였다.
아울러, 고향사랑e음 기부시스템에 이달 말까지 답례품 등재를 완료하고 기부자를 맞을 준비를 마무리 할 계획이다.
구미시장은 “기부금 수입 증대가 공급업체 이익창출과 직결되는 만큼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기부금 수입 증가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고 “공급업체는 기부자가 감동할 수 있을 정도로 제품의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