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울릉, 고향사랑 고액기부·답례품 선정..
경북

울릉, 고향사랑 고액기부·답례품 선정

송성준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3/04/12 17:03 수정 2023.04.12 17:04
이앤에스솔루션 대표 500만원

지난 10일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이 100일을 맞은 가운데, ㈜이앤에스솔루션 조정제 대표이사가 울릉군에 500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졌다.
그는 “고향 울릉의 발전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 기쁘고 흔쾌한 마음”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달 초 대구 수성구에 거주하는 박연주 씨가 울릉군에 300만원을 기부하며 “아름다운 섬 울릉도를 응원한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울릉군에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가 줄을 잇는 가운데, 울릉군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고액 기부자에게 제공할 추가 답례품을 선정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정된 답례품은 울릉도 코스모스(KOSMOS) 리조트 숙박권, 마가보감 등 4개 품목이다.
아울러, 울릉군은 울릉도 코스모스(KOSMOS) 리조트 숙박권을 답례품으로 선정한 배경으로 삼선암, 공암, 촛대바위 등 바위섬의 경치가 뛰어난 ‘아름다운 신비의 섬’인 울릉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지난해에 대비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것에 감사드리며, 울릉도 코스모스(KOSMOS) 리조트의 숙박권을 고액 답례품으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송성준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