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주, 중심상권 활력 UP ‘청소년 가요제’..
경북

경주, 중심상권 활력 UP ‘청소년 가요제’

서경규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3/11/16 17:34 수정 2023.11.16 18:18
18일 댄스 페스티벌·체험부스

경주시가 중심상권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18일 봉황대특설무대에서 ‘제11회 청소년 가요제 & 댄스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경주중심상권르네상스사업단과 경주중심상가시장상인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을 표현할 수 있는 작품, K-culture을 대표할 수 있는 작품’ 이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오전 10시부터 참가자 등록을 시작으로 가요제 및 댄스페스티벌 참가자 예심, 축하공연, 본선무대, 시상식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제11회 청소년 가요제 & 댄스페스티벌’ 행사는 경주중심상권르네상스사업 금리단 아트페스타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발산하기 위해 청소년 가요제와 댄스 경연대회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가요제와 댄스 부문으로 구분돼 예선과 본선을 거쳐 16팀을 선정하며, 여기에 K팝‧힙합 댄스 공연과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으로 행사의 즐거움을 더 할 것이다.
이어 청년들을 위한 진로‧체험 박람회와 상담부스도 함께 선보인다. 학생들에게 대학진학, 직업 정보 등을 제공해 이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서경규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