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우곡면 파크골프클럽 회장배 대회 마무리..
경북

우곡면 파크골프클럽 회장배 대회 마무리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4/11/12 16:15 수정 2024.11.12 16:15
80여명 선수 친선·실력 발휘

제1회 우곡면파크골프클럽 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11일 고령군 우곡면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우곡면파크골프클럽이 개최한 이번 대회에 이남철 군수, 노성환 도의원, 한수찬 면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했다.
이번 대회에는 회원 8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개인전으로 진행됐으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회원들 간의 친선과 실력을 겨루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우곡면파크골프클럽회원들은 올해 5월에 준공된 파크골프장에서 우곡면 주민들이 파크골프를 통해 여가를 누리며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됐으며, 170여 명에 이르는 우곡면 주민들이 우곡면파크골프 클럽에 가입해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령군수와 고령군청 도시과 직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남철 군수는 “전국적으로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동호인 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우리 고령군에서도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파크골프 활성화와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손병언 우곡면파크골프클럽 회장은 “제1회 우곡면파크골프회장배에 참석해주신 회원과 내외빈분께 감사드리며, 참가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우리 지회가 더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