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송도해수욕장 재개장 축하 ‘송도연가’..
경북

송도해수욕장 재개장 축하 ‘송도연가’

김재원 기자 jwkim2916@naver.com 입력 2025/07/08 17:13 수정 2025.07.08 17:14
지역 출신가수 ‘유한’ 음원발표

포항 송도해수욕장 재개장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행사가 열렸다.
특히, 이 자리에는 지역 출신 가수인 유한이 송도의 옛 추억과 애정을 담은 ‘송도연가’ 음원을 발표해 관심을 끌었다.
㈜유한개발은 지난 5일 포항 송도해수욕장 여신상 앞 특설무대에서 시민과 관광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송도해수욕장 재개장 축하공연인 ‘송도연가 음원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대표 관광명소였던 송도해수욕장이 18년만에 재개장하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열려 송도상가번영회와 송도개발자문위원회 등이 협찬했으며, 해수욕장과 지역상권 활성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가수 유한은 지역 출신으로 ‘송도연가’를 직접 작사하고 노래를 불러 주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데 ”사랑의 바다여, 추억의 바다여, 나의 바다여~“라는 가사말 등은 유한의 송도해수욕장에 대한 깊은 애정이 잘 나타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도 행사에는 MC 마동식을 비롯해 포항지역 가수들인 향기, 신찬, 천정훈, 강병진, 오사랑 등도 함께 참여해 축하했다.
한편 유한 가수는 경로당과 불우이웃돕기 등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펼치고 있다.김재원기자[일간경북신문=일간경북신문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