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예천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 간이역”..
경북

예천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 간이역”

금인욱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5/07/27 18:24 수정 2025.07.27 18:25
28일, 내달 2일 7월 프로 운영

(재)예천문화관광재단은 28일과 다음달 2일,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문화예술, 간이역’ 7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문화예술, 간이역’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고, (재)예천문화관광재단이 주최하는 ‘2025 문화가 있는 날 구석구석 문화배달’ 사업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기 위해 기획된 지역 밀착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7월 프로그램에서는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체험형 콘텐츠 ▲리사이클 정류장, 감성과 자아 성찰을 유도하는 독서 프로그램 ▲북적북적 북크닉, 전통 및 이색 의상을 체험하는 ▲내 맘대로 옷장 ▲인생네컷 사진관 ▲마법의 우체통 등이 운영되며 지난 6월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리사이클 정류장’과 ‘곤충 포토존’은 콘텐츠를 확대해 더욱 풍성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김학동 이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예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yctf.kr) 또는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금인욱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