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대구시설관리공단, 신규 직원 공개 채용..
대구

대구시설관리공단, 신규 직원 공개 채용

운영자 기자 입력 2016/01/31 16:49 수정 2016.01.31 16:49
사무직 포함 총 14명, 오는 11일부터 원서 접수

 

대구시설관리공단은 임금피크제 시행으로 절감된 인건비를 활용, 채용규모를 더욱 확대하여 신규직원 공개채용을 시행한다.

○ 모집인원은 총 14명이며, 모집직종은 사무직 6명, 기술직(토목) 2명, 기술직(전산) 1명, 업무직(기계) 4명 및 업무직(정비) 1명으로 각 분야별 자격증을 소지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대구광역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으며,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 이번 채용은 2월 11일부터 공단 채용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원서접수를 시작하며, 이후 필기시험, 실기시험 및 면접 등을 거쳐 3월 중순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2016년 4월부터 인력수급 상황에 맞추어 본사 및 공단 운영 사업소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 직종별 전형일정 등 세부사항 확인과 원서접수는 공단 홈페이지(www.dgsisul.or.kr) 및 채용시스템(recruit.dgsisul.or.kr)을 통해 가능하다.

○ 김호경 이사장은 “요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청년실업 해소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난해 노사 간 합의한 임금피크제에 따라 채용규모를 확대하여 신규채용을 하게 되었다. 열정적이고 참신한 지역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