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그룹 AOA, 日서 네번째 싱글 발매..
사회

그룹 AOA, 日서 네번째 싱글 발매

뉴시스 기자 입력 2016/03/09 17:04 수정 2016.03.09 17:04

 

 



그룹 'AOA'가 일본에서 입지를 다진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OA는 4월20일 일본에서 네 번째 싱글 '사랑을 주세요'를 발매한다.

사랑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레이싱 팀'을 콘셉트로 삼아 AOA 멤버들이 '스포티 섹시'를 뽐낸다.

'T.M. 레볼루션'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일본 가수 니시카와 다카노리가 피처링했다.

AOA 멤버 초아는 "니시카와의 노래를 예전부터 들어왔고 이번에 함께할 수 있게 돼 영광이고 기쁘다"고 말했다. 니시카와는 "AOA가 내 노래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듣고 정말 기뻤고, 지금까지 시도해 보지 않은 노래라 반갑다"고 화답했다.

현지 미디어는 8일 AOA의 네 번째 싱글 발표 소식을 다뤘다. 스포츠호치는 '한·일 간의 예측 불가능한 짜릿한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제목으로 썼다.

앞서 AOA는 지난해 10월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에이스 오브 에인절스'로 오리콘 앨범 일간차트 1위, 빌보드 재팬 주간차트 2위에 올랐다. 앨범 발매 2개월 만에 일본 첫 단독 콘서트 '에인절스 월드 2015 -오 보이 아카데미'를 여는 등 현지에서 점차 인기를 쌓아가고 있다.뉴시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