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시민들의 눈과 발 되어주길"..
대구

"시민들의 눈과 발 되어주길"

김양균 기자 입력 2016/03/14 15:51 수정 2016.03.14 15:51
대구시설관리공단, 대학생서포터즈 발대식
 



대구시설관리공단은 3월 11일 대구시설관리공단 본사 대강당에서 대구시민들의 행복 파수꾼이 되어줄 대학생들을 초대하여 제4기 대학생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대구시설관리공단 대학생 서포터즈」에는 대구지역 대학생 총 22명이 선발됐으며, 대구시민들의 눈이 되는 미스테리쇼퍼로 활동하는 동시에 자원봉사 및 홍보활동을 통해 공단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 지난 2014년 출범한 대구시설관리공단 대학생서포터즈는 매년 지역대학생들을 선발하여 참신한 활동들을 전개해 왔다. 젊은 감각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창출해 공단의 발전에 손을 거들었고, 나드리콜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수행하며 성공적으로 운영되어 왔다.
 

○ 이번 발대식은 온·오프라인으로 활동할 대학생서포터즈를 위촉하고 적극 격려하는 장을 마련코자 개최됐으며, 위촉된 서포터즈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공단과 함께 호흡하며 활동하게 된다.

○ 대구시설관리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오늘 발대식을 가진 대학생서포터즈들은 대구시민인 동시에 공단의 일원이 되었다. 앞으로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자신의 꿈과 시민의 꿈, 공단의 꿈을 함께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