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진성초등학교(교장 송홍락)는 지난 5월 20일 금요일 학부모회 주관으로‘도란도란 어울림 진성가족’이라는 주제에 알맞게 ‘아빠와 함께 하는 케익 만들기’를 하였다.
희망하는 30여 가정의 아빠와 자녀가 참여한 이번 가족체험활동은 가족과 이웃의 모든 이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즐거움 가득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이번 가족 체험 활동은 평소 바쁜 직장 생활로 자녀들의 학교 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는 아빠들의 아쉬운 마음을 생각하여 일과후(저녁 7시부터 9시까지)로 시간을 마련하였다.
많은 아빠들이 자녀 사랑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정성스럽게 케익을 만드는 활동을 통해 자녀와 마음을 주고받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체험 활동에 참여한 모든 가정들은 가족의 사랑을 더욱 깨닫고 가정의 소중함을 마음 깊이 느끼는 계기를 마련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고 매우 즐거워 하였다. 또한 학부모뿐만 아니라 선생님들도 함께 참여하여 학교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진성가족 어울림의 장이 되었다는 데 더욱 의미가 컸다고 볼 수 있다.
진성초등학교 교장(송홍락)은 적극적으로 가족체험활동에 참여해준 학부모들의 열의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한마음이 되어 진성 교육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렸다.
김성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