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내일로 대학생 문경관광 홍보단 1박 2일 체험 여행!..
사람들

내일로 대학생 문경관광 홍보단 1박 2일 체험 여행!

운영자 기자 입력 2017/07/13 18:16 수정 2017.07.13 18:16
전국 대학생 문경관광 홍보단 100명, SNS를 통해 문경여름관광지 적극 홍보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7.13(목)부터 7.14(금) 2일간 내일로 문경관광 홍보단 행사를 개최했다.
 전국 각지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내일로 문경관광 홍보단 100명은 서울역 광장 홍보단 발대식 행사 후 1박 2일 동안 문경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면서 젊은 감각으로 SNS(블로그, 페이스북 등)를 통해 문경의 이곳저곳을 소개한다.
 문경시는 13일 서울역 광장에서 개최된 『내일로 경북관광 홍보단 발대식』에서 <언제가도 즐거운 곳, 여름휴가는 문경으로!> 홍보전단지와 문경관광안내지도 및 책자 등을 나눠주면서 최적의 여름 휴양지인 문경을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와 코레일 대구본부에서 여름휴가철 관광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만 25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내일로 홍보단 1,100명을 선발했으며 발대식 행사 후 경북 10개 시군으로 인원을 나누어 각 시군 홍보단 일정을 진행했다.
 내일로 문경관광 홍보단 100명은 문경철로자전거를 체험하고 문경오미자테마터널, 도자기박물관(홍보판매장), 문경새재를 둘러보고 문경새재 유스호스텔에서 머물며 자유 여행일정으로 진행한다.
  특히, 내일로 문경관광 홍보단은 문경체험여행 미션을 수행하면서 UCC 및 사진, 후기 등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에 링크를 제공하면 심사를 통해 채택된 우수참가자에게 문경특산품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대학생 홍보단의 SNS를 통해 젊은 층에게 문경의 다양한 관광 자원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하계휴가철을 맞이해 가족, 연인, 단체 관광객들을 적극 유치하여 국내 최고의 힐링 휴양지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안병관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